‘신랑수업’ 162회 대방출! 김종민 결혼식 비하인드부터 장우혁의 첫 데이트 현장까지

2025. 5. 8. 08:19나의 소식

반응형

 

'결혼식 다음 날부터 스케줄 소화라니, 진짜 '유부남'의 삶이 이런 건가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62회가 방영되자마자 시청자들은 웃음과 감동, 설렘이 뒤섞인 풍성한 에피소드에 열광했습니다. 결혼식을 마친 지 불과 나흘 만에 '유부남 근황'을 공개한 김종민, 코요태 멤버들과 진한 우정 이벤트를 펼친 훈훈한 순간, 그리고 첫 소개팅 상대 배우 손성윤과 테니스 데이트를 즐긴 장우혁까지! 닐슨코리아 시청률 2.2% 기록에 포털 '많이 본 뉴스' 1위에 오른 이 방송의 비하인드를 4가지 핵심 테마로 새롭게 정리해 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읽고 나면, 다음 회는 물론 재방송까지 찾아보고 싶어질 거예요.

목차

1. 김종민의 '유부남 라이프' 토크: 적자 고백부터 스킨십까지

4월 20일, 20년 연예인 경력 중 최고의 순간이라 해도 무방할 결혼식을 올린 김종민. 162회 방송에서는 결혼식으로 한껏 들떠 있을 법한 '유부남 4일 차' 김종민의 리얼한 일상을 들여다볼 수 있었습니다.

 

결혼식 직후 행사장 근황
스튜디오 촬영을 위해 행사장으로 이동하던 차 안, 김종민은 신지에게 '하객 리스트에 답례 인사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죠. 호화롭고 낭만적인 신혼생활 대신 비지니스처럼 빡빡한 일정이 이어진다는 걸 솔직히 털어놓으며 '여러분 덕분에 축의금 적자 났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스킨십 자연스럽게
결혼 후 달라진 점을 묻자 김종민은 '아내와 눈치 안 보고 손도 잡고 밥도 같이 먹는다'며 스윗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신지는 '오빠, 스킨십이 훨씬 자연스러워졌다'고 칭찬했고, 김종민은 '결혼 전엔 조심스러웠는데, 이제는 너무 편하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어요.

가정 분담 선언
'아직 싸운 적 없다. 설거지와 음식 쓰레기 분리수거 담당도 나!'라며 신랑의 책임감을 강조한 김종민. 이렇게 가정 내 역할을 구체적으로 언급한 신랑은 '최초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솔직했고, 이를 본 멘토 군단과 시청자 모두 공감을 보냈습니다.

 

 

 

신랑수업 보러가기!!!

 

 

 

 

2.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축의금,축가,손편지 대공개

결혼식 후 예능에서 비하인드를 털어놓는 건 드문데, 김종민은 아낌없이 속내를 풀었습니다.

 

축의금 적자 고백
멘토들이 '축의금 개표 결과는 흑자인가 적자인가' 묻자, 김종민은 '적자'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했죠. 결혼식 비용을 넘어선 축의금 규모와, 현금 답례의 압박을 동시에 느끼고 있다는 현실감이 짠하면서도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효리,이적,동방신기 축가 에피소드
신지는 '이적 오빠 축가에 이효리 언니가 울었다'고 전했고, 김종민은 '그러나 1등은 동방신기'라며 유노윤호를 지목했습니다. '유노윤호 팬인 아내가 동방신기 축가 때 손을 놓았다'며 폭로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죠. '결과적으로 아내가 행복하니 성공적'이라고 결론 내린 김종민의 센스가 빛났습니다.

깜짝 손편지와 이벤트
결혼식 축가,축사를 맡아준 코요태 멤버들을 위해 김종민이 준비한 이벤트도 공개됐습니다. '코요태 우정샷' 액자, '코요태 포에버' 가랜드, 그리고 직접 쓴 손편지를 꺼내 눈시울을 붉히는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죠. 신지는 '오빠가 결혼 후 이벤트 왕이 됐다'고 칭찬했고, 김종민은 '아내가 의미를 두니 나도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습니다.

 

 

 

인도,파키스탄 국경 미사일 공방 왜, 어떻게 그리고 앞으로는?

'이게 현실이라고 믿어지지 않네요.' 인도와 파키스탄, 두 핵보유국이 국경 너머로 미사일을 주고받으며 긴장이 최고조로 치달았습니다. 어린이 사망 소식에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던 분들도

gydls004.tistory.com

 

3. 코요태의 의리 이벤트: 액자,가랜드,편지로 전한 마음

'오락부장' 문세윤, '활력소' 빽가와 함께한 코요태 완전체 이벤트는 연예계 대표 브로맨스의 진면목을 보여줬습니다.

 

우정샷 액자 선물
김종민이 직접 인화,장식해 온 멤버들의 옛 사진으로 만든 액자를 공개하자, 멤버들은 과거 추억을 떠올리며 ''우리 우정 변치 말자'는 메시지'라고 감동했습니다.

맞춤형 가랜드
'장가가도 출산해도 코요태 포에버'라는 문구의 가랜드를 설치하자, 신지는 '오빠, 이거 어디서 구했어?'라며 감탄했고, 김종민은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편지 낭독
손편지에는 '내 꿈은 멤버들과 부부 동반 여행 가기'라는 소망이 적혀 있었어요. '코요태는 하늘이 맺어준 가족'이라는 메시지는 단순한 우정을 넘어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4. 장우혁 & 손성윤 첫 데이트: 테니스,맛집 토크

이날 방송의 또 다른 화제는 바로 장우혁의 첫 데이트! 소개팅 상대 손성윤과 테니스장에서 만난 두 사람의 설렘 가득한 순간을 담았습니다.

 

테니스장에서의 첫 만남
장우혁은 '테니스복 입은 성윤 씨가 튤립 같았다'고 비유하며 경기 전부터 긴장감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하이파이브하며 친밀감을 쌓아갔고, 스튜디오에서는 '진짜 케미가 느껴진다'는 반응이 쏟아졌죠.

맛집 탐방 & 속마음 인터뷰
테니스 후 찾은 맛집에서 손성윤은 '오빠~'라고 친근함을 표현했고, 장우혁은 '부담스럽지 않다'고 순수한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속마음 인터뷰에서는 손성윤이 '오빠 성품이 좋다고 들었다' 라고 전해주자 장우혁은 쑥스러움과 만족감을 동시에 드러냈습니다.

연애 관점 토크
'연애하다 싸우면 어떻게 풀어요?'라는 질문에는 손성윤이 '예민함을 공유한다'고 답했고, 장우혁은 '난 여자친구 사귄 적이 없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결혼과 미래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핑크빛 엔딩을 장식했습니다.

 

이렇게 '신랑수업' 162회는 김종민의 유부남 리얼 토크, 코요태 우정 이벤트, 장우혁의 첫 데이트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가득 찼습니다. 다음 주에도 더욱 풍성해질 신랑수업의 모습, 모두 놓치지 말고 함께 응원해 주세요!

 

 

진태현, 갑상선암 투병 고백…초기 발견으로 곧 수술 예정

배우 진태현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 4월 아내와 함께 받은 건강검진 결과, 모든 곳이 정상으로 나왔으나 갑상선에서

gydls00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