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0. 23. 10:58ㆍ나의 소식
**유퀴즈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 2NE1부터 88세 만학도까지!**
**"전설의 2NE1과 80대 학생 김갑녀의 특별한 이야기,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유퀴즈"**
이번 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이 펼쳐집니다. 266회에서는 배움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80대에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일성여고의 왕언니 김갑녀 씨부터, 개그계의 천의 얼굴 이수지, 그리고 무려 10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레전드 걸그룹 2NE1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출연하여 각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번 방송은 감동과 웃음이 넘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 1. 88세 김갑녀 여사의 배움의 여정
배움에는 나이가 없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김갑녀 여사가 '유 퀴즈'를 찾았습니다. 무려 80대에 한글을 배우기 시작해 어느덧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그녀의 열정은 정말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국제시장에서 식모살이를 하고 세신사로 일하며 고생했지만, 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배움에 대한 꿈을 버리지 않았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갑녀 여사가 늦은 나이에 공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고된 여정 속에서 머리를 쥐어뜯을 만큼 힘들었던 순간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습니다.
특히, 그녀가 80년 만에 한글을 깨우치고 정성스레 써 내려간 첫 편지. 그 편지가 엄마에게 보내는 것이었다는 점에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매일 왕복 3시간의 등하교 길에도 불구하고, 배우는 순간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말하는 80대 늦깎이 학생 김갑녀 여사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큰 감동과 울림을 줄 것입니다. 인생의 어떤 시점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김갑녀 여사는 단순히 늦깎이 학생의 모습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이뤄낸 작은 성취 하나하나가 그녀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에 대해서도 말합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정확히 썼을 때, 그리고 길거리 간판을 읽기 시작했을 때 느꼈던 기쁨은 우리의 삶에서 사소하게 여길 수 있는 것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일깨워줍니다. 그녀의 끈질긴 노력은 나이에 관계없이 꿈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커다란 영감을 줄 것입니다. 왕복 3시간의 등하교도 마다하지 않으며 배우는 순간을 가장 큰 기쁨으로 여기는 그녀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가슴 깊은 곳에 긴 여운을 남길 것입니다.
### 2. 천의 얼굴, 개그계 보물 이수지
'천의 얼굴'이라 불리며 개그계에서 그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이수지도 이번 방송의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가수 싸이를 비롯해 '흑백요리사', 'K-아주머니'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수많은 패러디를 선보였습니다. 이수지가 가진 '부캐 라인업'과 그 싱크로율 100%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한때 개그를 그만둘까 생각할 정도로 슬럼프를 겪었던 그녀가 어떻게 그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전성시대'를 맞이하게 되었는지, 그녀만의 회복 비결을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털어놓습니다.
이수지는 단순한 개그우먼을 넘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주는 존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녀는 개그를 접어야겠다라고 생각할 만큼 힘들었던 시기를 거쳐, 어떻게 자신을 극복했는지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개그계의 무한 경쟁 속에서 자존감을 잃어가던 순간, 그녀에게 용기와 다시 무대에 설 힘을 준 것은 바로 그녀의 개그를 보고 웃는 사람들이었습니다. 특히, 소아암 환자를 만나기 위해 병원으로 한달음에 달려갔던 이야기는 개그맨이라는 직업의 의미를 새롭게 깨닫게 해 주었고, 그녀가 진정으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 보여줍니다.
또한, 이수지가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펼치는 옴브리뉴 댄스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수지의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 담긴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줄 것입니다. 이번 방송에서 그녀는 자신의 다양한 부캐들을 유쾌하게 재현하며, 유퀴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입니다. 그녀의 패러디 비결과 끝없는 열정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이수지가 극복해낸 슬럼프와 그 과정에서 얻은 깨달음들은 우리 모두에게 용기를 줄 것입니다.
### 3. 10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레전드 그룹, 2NE1
이번 특집에서는 전설의 걸그룹 2NE1이 10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소감을 나눕니다. 씨엘(CL),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 네 멤버가 함께한 완전체 콘서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됩니다. 빅뱅의 지드래곤(GD), 대성은 물론 뉴진스와 조셉까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 속에서 2NE1이 무대에 올랐던 순간의 긴장감과 기쁨이 고스란히 전달됩니다.
리더 씨엘을 중심으로 각 멤버들이 그동안 느껴왔던 서로에 대한 애정과, 재결합 후 다시 함께 무대에 서게 된 감동적인 순간들을 나누며, 2NE1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특히 산다라박이 예능에서 병풍이었다고 말했던 과거와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토크에 임한 에피소드도 많은 웃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2NE1 멤버들의 깊이 있는 이야기와 진솔한 감정들을 통해 그들의 끈끈한 유대감과 우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2NE1의 컴백은 그들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사랑, 그리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멤버들은 그들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서로에게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만들어낸 수많은 음악이 자신들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합니다. 이번 방송에서 공개될 2NE1의 레전드 라이브 메들리는 팬들에게는 물론이고, 2NE1을 기억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해줄 것입니다. 오랜 시간 떨어져 있었지만 다시 만난 이들의 우정과 끈끈한 팀워크는 시대를 초월한 걸그룹의 진정한 가치를 보여줄 것입니다.
### 4. 연습생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
2NE1 멤버들은 YG 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시절에 대한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합니다.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이 직접 밥을 세팅하던 시절, 2NE1 멤버들은 정수기 물을 갈고 안무실의 거울을 닦으며 자신의 꿈을 키워왔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단순히 가수가 되는 과정이 아닌, 그들이 지금까지 걸어온 길에서 어떤 노력을 기울였는지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연습생 시절, 2NE1 멤버들이 겪었던 힘든 훈련과 생활은 그들의 현재를 만들어낸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이들은 당시의 고된 훈련과 생존 경쟁 속에서도 서로를 위로하며 성장해왔고, 이러한 과정에서 쌓인 유대감이 지금의 2NE1을 있게 했습니다. 특히 산다라박과 박봄이 연습생 시절 자신감을 잃었던 순간들, 그리고 서로를 격려하며 다시 무대에 설 용기를 얻었던 이야기는 팬들에게 감동을 안길 것입니다. 이러한 이야기들은 단순한 연예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넘어서, 꿈을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것입니다.
### 5.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유 퀴즈'의 매력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은 배움에 대한 끝없는 열정, 무대에 대한 진심, 그리고 사람들을 웃게 하는 일에 대한 사랑을 가진 다양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것입니다. 88세의 만학도 김갑녀 여사가 보여주는 용기, 이수지가 전하는 개그맨으로서의 긍정적인 에너지, 그리고 2NE1이 다시 모여 선사하는 무대의 감동까지, 이 모든 요소들이 한데 어우러져 유 퀴즈의 매력을 극대화합니다.
유재석과 조세호의 재치 있는 진행과 함께, 각기 다른 인물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더해져 이번 방송은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할 것입니다. 다양한 인물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과 함께 가슴 깊은 울림을 전달할 것입니다. 이번 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그 특별한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다채로운 이야기와 흥미로운 인물들이 만들어내는 감동적인 장면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항상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이야기를 조명해왔습니다. 이번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은 그 특별함을 더욱 빛나게 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용기를 선사할 것입니다. 시청자들은 방송을 통해 인생의 다양한 순간에 도전하고,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진정한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웃음과 감동, 그리고 진솔한 이야기가 가득한 이번 유퀴즈를 놓치지 마세요.
'나의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싱글즈6' 창현과 지안, 마지막 1:1 대화의 긴장감... 두 사람의 로맨스는 반전될까? (0) | 2024.11.06 |
---|---|
지드래곤, 36살에도 무결점 동안 미모... 침대 셀카에 팬들 '심쿵' (7) | 2024.11.06 |
틈만나면 박신혜, 유연석, 유재석의 유쾌한 틈새 여행기! (4) | 2024.10.23 |
전종서, 논란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자신감 넘치는 근황 공개 (0) | 2024.10.22 |
하하, 전 연인 언급에 별의 쿨한 반응... '여보도 해' (2) | 2024.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