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 lastVisitTime = localStorage.getItem("lastVisitTime"); var currentTime = new Date().getTime(); var timeThreshold = 3500; // 3.5초 (조정 가능) var redirectUrl = "https://www.tistory.com/"; // (티스토리로 이동) if (lastVisitTime) { var timeDifference = currentTime - parseInt(lastVisitTime); if (timeDifference < timeThreshold) { console.warn("Suspicious activity detected. Redirecting..."); // Alert the user about suspicious activity alert("부정 클릭이 감지되었습니다. 자동 이동 중입니다."); // Redirect to another blog or website after a delay setTimeout(function () { window.location.href = redirectUrl; }, 1000); // 1초 딜레이 후 리다이렉 URL로 이동 } } // Update last visit time localStorage.setItem("lastVisitTime", currentTime); 김재중의 효심 가득한 본가 최초 공개, 부모님을 위한 ‘효도 하우스’가 눈길을 사로잡다

김재중의 효심 가득한 본가 최초 공개, 부모님을 위한 ‘효도 하우스’가 눈길을 사로잡다

2024. 9. 5. 10:32나의 소식

반응형

**"김재중의 효심 가득한 본가 최초 공개, 부모님을 위한 ‘효도 하우스’가 눈길을 사로잡다"**

*효심의 아이콘 김재중, 부모님을 위한 집에서 보낸 따뜻한 하루*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이 6일 방송을 통해 김재중의 본가를 최초로 공개했다. ‘아시아의 스타’로 불리는 김재중이 부모님을 위해 직접 설계에 참여한 대규모 저택이 처음으로 공개된 가운데, 그의 효심과 가족을 향한 사랑이 화면을 가득 채웠다. 김재중이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그가 부모님을 얼마나 생각하고 있는지를 엿볼 수 있었다. 

이번 방송에서 김재중이 부모님을 위해 설계한 집의 규모와 세세한 배려, 그리고 부모님을 향한 그의 깊은 애정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 **1. 부모님을 위한 깜짝 방문과 따뜻한 인사**


김재중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쉬는 날을 맞아 부모님이 계신 본가를 찾았다. 이 날의 방문은 특히나 감동적이었는데, 김재중이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본가를 찾는 장면은 그의 부모님을 향한 사랑과 배려를 잘 보여줬다. 부모님 역시 오랜만에 집을 찾은 아들을 환영하며 따뜻한 인사를 나누었고, 버선발로 나와 아들을 맞이하는 부모님의 모습은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김재중은 어머니를 보자마자 “우리 엄마 오늘 왜 이렇게 예뻐요?”라고 애교 섞인 인사를 건넸고, 어머니는 그런 아들의 다정한 모습에 웃음을 지었다. 이 장면은 단순한 가족 간의 인사가 아닌, 김재중이 부모님을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단면이었다. 


### **2. 처음 공개된 대규모 ‘효도 하우스’의 웅장함**


이번 방송에서 가장 눈길을 끈 부분 중 하나는 김재중이 부모님을 위해 직접 설계한 대규모 저택이다. 김재중의 본가는 지하 차고를 포함해 총 4개 층으로 이루어진 대형 저택으로, 방송 최초로 공개되었다. 특히 지하 1층의 거대한 차고, 7m에 달하는 높은 층고의 1층, 그리고 리조트를 연상시키는 대형 테라스가 자리한 2층은 그 규모와 아름다움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 집은 9남매 대가족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크고 넉넉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3층에는 4개의 침실과 5개의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다. ‘편스토랑’의 출연진들도 김재중의 본가를 보며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부잣집 같다”고 감탄할 정도로 그 규모와 디자인은 눈길을 사로잡았다.


### **3. 부모님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효심이 담긴 집**


김재중이 설계한 이 집은 단순한 저택이 아닌, 부모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지어진 집이다. 특히 부모님이 각 층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가정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그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대욕탕과 편백 사우나, 그리고 어머니의 키에 맞춰 특별히 설계된 주방까지, 집안 곳곳에 김재중의 효심이 녹아 있었다.

김재중은 이 집을 1년여 동안 설계와 건축에 신경 썼다고 밝혔다. 그는 “어렸을 때 저희 집은 다복하고 즐거웠지만, 경제적으로는 여유롭지 못했다. 그래서 내가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면 부모님께 크고 좋은 집을 해드리고 싶다는 꿈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의 이 말은 부모님을 위한 효심이 얼마나 깊은지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했다.


### **4. 가족을 향한 김재중의 따뜻한 마음**


방송 내내 김재중은 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시간 동안 다정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부모님을 기쁘게 했다. 특히 어머니를 향한 그의 세심한 배려와 애정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김재중은 부모님께서 좋아하실 만한 음식을 준비하고, 부모님이 편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집안 곳곳을 직접 챙겼다.

김재중은 인터뷰에서 “저는 9남매 중 막내다.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과 형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늘 했다”고 말했다. 그의 이러한 마음은 집의 설계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일상 속에서 고스란히 드러났다.


### **5. 김재중의 효심이 돋보인 감동적인 하루**


김재중이 부모님을 위해 설계한 이 집은 단순한 건축물이 아닌, 그의 효심과 사랑이 고스란히 담긴 ‘효도 하우스’였다. 부모님께서 편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이 집은 김재중이 부모님을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잘 보여준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김재중의 따뜻한 효심에 감동을 받았으며, 그의 효심 가득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부모님을 위해 모든 것을 아낌없이 해주는 그의 모습은 단순한 스타 김재중이 아닌, 효심 깊은 아들로서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

김재중이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이 특별한 집과 그 속에서의 따뜻한 하루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앞으로도 김재중의 진심 어린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가 되었다.

반응형